고객센터

스타일크루 서비스 종료 안내

2022.12.29


안녕하세요.

우선 “㈜패션플러스”에서 운영한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크루”를 사랑해 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식회사 패션플러스”는 2023년 3월 이후로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크루”의 서비스 품질 제고 및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여 고객님께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스타일크루”의 서비스를 “주식회사 하고엘앤에프”에서 운영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스타일크루”의 서비스가 2023년 1월 31일부터 순차적으로 종료됩니다. 

서비스 종료 과정은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스타일크루”를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주식회사 하고엘앤에프”에서 새롭게 선보일 서비스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01-31 24:00 – 구매 기능/회원가입/서비스 종료(전체 상품 비노출)

✔ 2023-02-28 24:00 – 서비스 종료 (예정) 



1. 구매 상품 교환/반품 신청 관련 

“스타일크루”를 통해 구매한 상품의 배송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으며, “스타일크루” 서비스 종료와 상관없이 배송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반품/교환 신청은 2023년 2월 28일 24시까지 가능합니다. “스타일크루” 주문내역 조회 서비스에 대한 종료 일정은 원활한 AS와 분쟁 해결 처리를 위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적립금(포인트) 관련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2023년 1월 31일 24시까지 “스타일크루”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구매 기간 내 소진되지 못한 포인트는 “주식회사 하고엘앤에프”로의 개인정보 이전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회사 하고엘앤에프”의 신규 서비스에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이관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2023년 2월 1일 00시부터 “스타일크루” 서비스에서 반품과 상품평 작성, 그리고 배송지연 및 품절취소 신고에 따른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가 안내

⊙ 적립금 지급 기준 : 2023-01-31 24:00까지 신청

⊙ 배송지연 적립금 : 기간 내 신청된 건 중, 구매 확정 건에 한해 2월 중 지급 예정

⊙ 2023-02-01 09:00 기준으로 확인된 보유적립금은 유효기간 소멸 미처리 후 개인정보 이전에 동의한 고객 대상으로 보유적립금 이관 예정



3. 개인정보 관련 

“주식회사 패션플러스”에서 운영한 쇼핑몰 “스타일크루” 회원의 개인정보가 2023년 3월 이후로 “주식회사 하고엘앤에프”로 이전될 예정입니다. 이전일 확정 시 최소 30일 전에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전일자 전까지 탈퇴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 이전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개인정보 이전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 탈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 시 보유한 적립금은 모두 소멸됩니다. 


✔ 홈페이지 탈퇴 시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아울러, “스타일크루” 회원의 개인정보는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관해야 하는 경우, 해당 기간 동안 아래와 같이 법령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별도 분리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통신사실 확인자료 기록 (3개월) 



4. 기타 문의사항 

이외 서비스 종료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help@stylecre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