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크루

취향저격 12 ARTISTS & 12 LIMITED EDITION 그림이 있는 일상
STYLE CREW X PINZLE

세계 아트 씬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핀즐의 글로벌 아티스트 12인, 전 세계 단 12점의 리미티드 에디션 작품, 그리고 스타일크루 단독 공개 작품까지. 눈 밝은 컬렉터들이 발빠르게 소장하는 그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나의 일상에 그림을 채워 넣어보세요!

12 LIMITED DEITION Pinzle Collect

핀즐(PINZLE)은 2017년 세계 최초로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를 론칭한 국내 1위의 구독자 수와 국내 최다 해외 아티스트를 보유한 아트 컴퍼니입니다. (독일어로 ‘화풍’을 의미하는 단어 ‘Pinsel’에 어원을 두었어요.) 지금 MZ 세대에게 주목받는 글로벌 아티스트의 작품을 큐레이션하고, 다수 대기업과의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예술적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핀즐의 ‘12 LIMITED EDITION’은 소속 아티스트와의 계약을 통해 전 세계 단 12점의 작품만 한정 판매되며, 나만의 에디션 넘버(Ed.1-12)가 기재된 보증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12 LIMITED EDITION은 독일 Felix Schoeller의 프리미엄 매트지에 작품을 피그먼트 인쇄 후, 아크릴 글라스로 압축 코팅하여 제공됩니다.

핀즐 브랜드관 바로가기

GIFT EVENT 스타일크루 취향저격 댓글 이벤트

스타일크루 취향저격에서 소개하는 핀즐의 아트포스터 중, 내 취향을 저격하는 작품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핀즐 아트포스터를, 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5명 핀즐 아트프린트 4종 중 1종 랜덤발송 (프레임 미포함)

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 상당)

이벤트 참여하기

ART Mood Board Theme #3

Cozy

보는 순간 마음이 편안해지는 부드럽고 따뜻한 작품

  • Fuchsia Macaree
  • Xuan Loc Xuan
  • Archite Khosla

ARTIST

푸시아 맥커리

더블린,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그녀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담은 책은 베스트셀러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2018 Irish Book Awards를 수상했습니다. 더블린 지역 사회에서 공공기관 및 여러 브랜드들과 협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작가인 푸시아. 그녀는 즐겁고 활기찬 장면들을 구성하는 가운데에서도 오묘한 찰나와 고요한 상호작용 등을 포착해 아일랜드만의 독특한 감성을 듬뿍 담아냅니다.

평온한 일상의 순간들

푸시아 맥커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평온한 일상의 순간들을 작품에 담았습니다. 그녀만의 고유한 색채 조합은 일상의 순간순간을 묘사하며 보통의 나날들이 지니는 따뜻함과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작품은 보는 동안 숨을 크게 내쉬는 이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위로가 되어 주는 그림입니다.

평범한 일탈 CRISPS FOR DINNER 포근한 달빛 아래 하루의 고요한 마무리 RARE LIGHT 다시금 맞이하는 자연의 평온함 SOON 작고 포근한 나의 안식처 HOME HOME

ARTIST

쑤안 록 쑤안

호치민, 베트남 호치민 시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세계 유수의 출판사들과 협업하여 표지 및 삽화 작업을 하였고, 글로벌 온라인 매체들로 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그녀는 그림을 그릴 때 컬러가 작품의 분위기를 강하게 결정하므로 컬러 사용을 깊이 고민한다고 합니다. 쑤안 록 쑤안의 그림은, 마치 그녀의 이름이 지닌 의미처럼, 생명이 움트는 봄을 연상시킵니다.

내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이는 봄

쑤안 록 쑤안의 신비로운 화풍과 편안한 느낌을 주는 컬러들은 마음을 차분하고 평온하게 만들어줍니다. 베트남의 광활한 논, 푸른 하늘, 해변, 변덕스러운 날씨에 영감을 받아 그녀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작은 묘사들을 섬세하게 표현하였어요. 작품을 가득 채운 그녀만의 따뜻한 시선은, 어떤 장면을 포착하든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입니다.

모두가 해피엔딩을 꿈꿀 때 DAISY 내 마음 속의 봄 TREE PLANET 사랑에 빠진 순간 SPRING CHERRY

ARTIST

아키타 코슬라

런던, 영국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영국의 명문 예술 대학교인 Goldsmiths를 졸업하였고, 주로 색연필을 사용해 손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아키타의 그림 속에서 장난기 많은 사자는 꽃처럼 환하게 웃고, 신이 난 악어와 하마는 흥겹게 춤을 춥니다. 자연과 동물, 그리고 삶의 작은 순간들에서 영감을 얻는다는 아키타. 그림에 담긴 메시지를 통해 아이들에게 도덕성을 길러주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행복이 넘치는 사랑스러운 상상력

밝고 유니크한 컬러와 부드러운 곡선을 통해 소중한 친구와 따뜻한 가족이 그려집니다. 꽃이나 태양처럼 보이는 장난기 많은 사자가 그녀의 시그니처예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들과 마을, 그리고 그 위에 더해진 재미난 상상력은 아이들은 물론, 그림을 마주한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아키타 코슬라의 작품은 12 LIMITED EDITION 이 아닌 아트 프린트 작품입니다.

신나는 강아지 친구 [아트프린트] DOG WITH A HAT HAPPY BIRTHDAY! [아트프린트] BIRTHDAY LION 알록달록 행복한 우리동네 [아트프린트] HAPPY CITY 핀즐 브랜드관 바로가기
푸시아 맥커리
쑤안 록 쑤안
아키타 코슬라